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협 2018년 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8. 17:08

    농협 2018년 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이제 2017년도 거의 끝나가는데요. 참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연초에 뜻하시던 바는 다들 이루셨는지요? 다가오는 2018년은 황금 개띠의 해라 하는데요. 번쩍번쩍하는 개의 해에는 힘찬 일출처럼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2018년 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 연초에 한 해의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면서 마음도 다잡고 힘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무료 서비스이고 회원가입이나 인증절차 등도 필요 없으니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2017년무료토정비결 결과가 꽤 맞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내년은 또 어떨지 궁금하네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한 후 들어갑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 '개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 페이지입니다. 'NH라운지'의 'NH라이프스토리-운세' 메뉴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운세보기' 페이지입니다. 아직 10월이라 2017년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하지만 이용방법에는 변화가 없으니 이번에 알아두시고 두고두고 이용하시면 되겠죠? '프리미엄 운세'에는 많이들 이용하시는 메뉴가 정리되어 있는데요. 정통신년운세,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등이 있습니다. 부자되기와 내사랑 반쪽찾기는 각각 금전운과 애정운을 강조한 메뉴이고 일반적인 운세는 정통신년운세와 신토정비결입니다.


     


    '맞춤운세'에는 월간종합운세와 프리미엄 로또 운세, 내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등이 있는데요. 이 중 월간종합운세는 각 월의 운세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메뉴라면 연말 연초가 아니더라도 이용해볼 만 하겠죠? 아래로는 '꿈 해몽'이 있는데요. 키워드로 검색하여 꿈해몽풀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두 가지 이상 검색하고 싶으실 때는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해 주시면 됩니다. '퓨전 운세'에는 심심풀이로 해볼 만한 메뉴가 있습니다. 끝으로 '운세 전체보기'에는 전 메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제 2018년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운세' 또는 '운세 전체보기'에서 '정통신년운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각 메뉴의 이용방법은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정통신년운세' 페이지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주 정보입력'의 각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름은 아무렇게나 입력하셔도 되고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만 잘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마치셨으면 아래 '이용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페이지 상단에는 '사주정보'와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 '한 해 전체 운의 흐름', '총론' 등이 있습니다. 개괄적인 설명 아래로 '재물운', '사업운', '관운', '애정운' 등이 개별적으로 보다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월별세운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페이지 하단에는 '사주캘린더'가 있는데요. 각 월의 일자별 운세를 간략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 내에서 흐름을 다 볼 수 있으니 편리하죠? 




    다른 몇가지 재미난 메뉴도 안내해드릴까 하는데요. '신토정비결'과 '월간종합운세'입니다.




    신토정비결은 앞서 살펴본 정통신년운세와 이용방법은 같습니다. 다만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다르기 때문에 나오는 결과도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두 가지를 모두 살펴보시고 어떤게 잘 맞는지 비교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월간종합운세는 '사주 정보입력'에 '월 선택' 항목만 추가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달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월간종합운세는 앞서 살펴본 정통신년운세와 신토정비결 보다 월별 운세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연말 연초가 아니더라도 이용해볼만 하겠죠?




    2018년 농협 무료토정비결 이용방법을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붉은 닭의 해가 곧 지나갑니다. 올 한 해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