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년무료토정비결(농협운세) 이용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7. 7. 22. 01:15

    2017년무료토정비결(농협운세) 이용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2017년무료토정비결과 2017년무료운세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요즘에는 무료토정비결과 무료운세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로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농협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토정비결과 운세 서비스 이용 방법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올해도 벌써 절반이 넘게 지나갔는데 지나간 운세는 얼추 맞는지, 그리고 하반기 운세는 어떨지 재미삼아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같이 알아볼게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한 다음,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 '개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 페이지입니다. 'NH라운지 - NH라이프스토리 - 운세' 메뉴를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운세보기' 페이지입니다. 여러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메뉴는 가장 위에 위치한 '프리미엄 운세'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2017 정통신년운세', '2017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2017 신토정비결'이 있네요.


     


    아래로 '꿈 해몽' 메뉴도 있는데요. 입력창에 키워드를 입력한 후 '검색하기'를 누르시면 조회됩니다. 여러 키워드를 입력하실 때는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해주시면 됩니다. '운세보기'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메뉴는 아래 '운세 전체보기'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농협 2017년무료운세는 '프리미엄운세-2017정통신년운세'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7 정통신년운세'입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주 정보입력'에서 각 항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부분은 '생년월일'인데요. '양/음력'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니 이에 맞추어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셔야겠죠? 모두 입력하셨으면 '이용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결과'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상단에는 '사주정보 확인'과 '대운(십년 단위로 변화하는 운세)'이 있습니다. 아래로는 '2017년 한해의 운세 총론'과 '재물운', '사업운', '관운', '연애운' 등이 한해와 월별로 나옵니다. 끝으로 '사주캘린더'가 있는데요. 각 월을 누르면 '일자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서 해, 월, 일 모두 확인가능하니 편리하죠?




    농협 2017년무료토정비결은 '프리미엄운세-2017신토정비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앞서 살펴본 것과 같은데요.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다르다고 합니다. 두 가지 모두 살펴보시고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겠지요?




    그리고 유용한 메뉴 한 가지 더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맞춤운세-월간종합운세'입니다.




    이용 방법은 앞서 살펴본 것과 거의 똑같은데요. '월 선택'만 추가되었습니다. 살펴보기를 희망하는 달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지요? 월간 종합운세를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신년이 아니더라도 이용해볼만한 메뉴입니다. 길일이나 택일도 안내되어 있으니 유용하겠죠?




    농협 2017년무료토정비결과 2017년무료운세 이용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특별한 가입 절차도 없이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하니 재미삼아 보시기 좋겠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