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무료토정비결(농협운세)보기 이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5. 01:07

    2018년 무료토정비결(농협운세)보기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붉은 닭의 해라던 2017년에는 참 여러 일들이 있었는데요. 연초에 해돋이를 보며 마음을 다잡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도 절반이 지나갔네요. 신년에 세우신 소망은 모두 잘 이루셨는지요? 연말에 남는 아쉬움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다가오는 2018년은 황금 개의 해라는데요. 번쩍번쩍하는 황금 개만큼이나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연말 연초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신년운세인데요. 요즘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무료토정비결(농협운세)보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 연초에 토저비결 한 번 살펴보시면 재미있겠죠?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한 후 들어갑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에서 '개인'을 클릭해주세요.




    '개인' 페이지입니다. 운세 서비스는 'NH라운지-NH라이프스토리-운세' 메뉴에 있습니다.




    '운세' 메뉴를 누르셨으면 '운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메뉴는 가장 위쪽 '프리미엄 운세'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2018 정통신년운세'와 '2018 신토정비결'도 여기에 포함되는데요. 두 운세 서비스의 운세 해석 방법이 조금 차이가 있어요.


     


    정통신년운세와 신토정비결이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차이나기 때문이라는데요. 둘다 이용해보시고 어느 게 잘 맞는지 비교해보셔도 재미있겠죠? 아래로 '맞춤운세'가 있는데요. '월간종합운세'과 '프리미엄 로또 운세' 등 흥미로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세 보기' 페이지에는 그 외 메뉴들도 있습니다. '꿈 해몽'에서는 키워드를 입력하여 꿈해몽풀이를 검색해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돼지'를 입력하면 '돼지'와 관련된 모든 꿈해몽풀이가 나옵니다. 여러 키워드를 입력할 때는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에는 '운세 전체보기'가 있는데요. 제공하는 모든 메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2018년 무료운세보기는 '프리미엄 운세-2018 정통신년운세'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2018 정통신년운세' 페이지입니다. 상단에는 2018년 음양오행에 대한 간략한 안내가 있는데요. 2018 무술년은 물기가 없으며 척박하고 메마른 산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과연 신년운세는 어떨지! 이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주 정보입력'의 각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하신 다음 아래에 있는 '이용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생년월일과 양/음력만 유의하시면 되요.


     


    '이용하기'를 클릭하시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페이지 상단에는 '사주정보'와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 등 개괄적인 운세 정보가 나옵니다. 다음으로 '총론'과 '재물운', '애정운' 등 2018 한해 운세가 제공됩니다. '결과' 페이지 하단 '사주 캘린더'에서는 월별, 일자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 내에서 여러가지를 알아볼 수 있죠?  




    '2018 정통신년운세' 외에도 이용해볼만한 메뉴가 '2018 신토정비결'과 '월간종합운세'입니다. '프리미엄 운세'와 '맞춤운세'에 있는데요. 사진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부분입니다.




    '2018 신토정비결'입니다. 이용방법은 '2018 정통신년운세'와 같은데요.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다르기 때문에 나오는 결과 역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잘 맞는지 둘다 살펴보시고 연말에 비교해보셔도 재밌겠죠?




    '월간종합운세'도 '사주 정보입력'에 '월 선택'이 추가로 있는 것 외에는 이용방법이 같은데요. 월별, 일자별 운세가 보다 상세히 나옵니다. 연말 연초가 아니라도 이용해볼만 하겠죠?




    2018년 무료운세(농협토정비결)보기 이용방법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이나 특별한 인증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연말에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