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신년운세(농협무료운세)보기 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2017. 12. 22. 17:07

    2018년 신년운세(농협무료운세)보기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데요.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 어느덧 10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신년에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품으셨던 뜻은 많이 이루셨는지요? 열심히 살았다지만 다소간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다시금 새해를 바라보며 마음을 다잡아야겠습니다. 평소에 운세나 토정비결을 안 보는 분들도 연말 연초에는 보신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요즘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도 많아서 부담없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신년운세(농협무료운세)보기 이용방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 다음, 들어갑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 '개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 페이지입니다. 운세 메뉴는 'NH라운지-NH라이프스토리-운세'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운세보기' 페이지입니다. 여러가지 흥미로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통신년운세나 신토정비결, 신년 재물운, 신년 애정운과 관련된 메뉴는 페이지 최상단의 '프리미엄 운세'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맞춤 운세'가 있는데요. 평소에도 이용해볼만한 '월간종합운세'와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등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로는 '꿈 해몽'이 있는데요.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하기'를 누르면 해당되는 꿈해몽풀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러 키워드를 검색하시려면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해주시면 됩니다. 최하단의 '운세 전체보기'에는 모든 메뉴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2018 신년운세는 '프리미엄 운세' 항목의 '2018 정통신년운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 정통신년운세' 페이지입니다. 페이지 상단에는 2018년에 대한 간략한 안내가 있는데요. 2018년 무술년은 물기가 없으며 척박하고 메마른 산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주 정보입력'의 각 항목을 입력한 후, 하단 '이용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페이지 상단에는 사주정보와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 등 전반적인 운세 정보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총론과 재물운, 애정운 등 신년의 한해 운세가 나옵니다. 끝으로 사주 캘린더가 있는데요. 월별, 일자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 내에서 사주정보, 총론부터 일자별 운세까지 확인가능하니 간편하죠?




    '2018 정통신년운세' 외에도 이용해볼 만한 메뉴가 있는데요. '2018 신토정비결'과 '월간종합운세'입니다. 두 메뉴는 각각 '프리미엄 운세'와 '맞춤 운세' 항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 신토정비결' 페이지입니다. 토정비결은 신년운세와 다른 역학을 사용하여 해석적 범주가 다른데요. 때문에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둘 다 살펴보시고 어느 게 더 잘 맞는지 비교해보시는 것도 재밌겠죠? 서비스 이용방법은 앞에서 살펴본 것과 같아요.




    '월간 종합운세' 페이지입니다. 월별, 일자별 운세를 보다 자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어 신년이 아니라도 이용해볼 만하겠죠? 이용방법은 '월 선택'이 추가된 부분 외에는 같습니다.




    2018년 무료운세(농협신년운세)보기 이용방법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이나 특별한 인증절차도 필요없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겠지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