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무료신년운세(인터넷사주)보기 농협 이용방법 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2017. 12. 7. 17:31

    2018년 무료신년운세(인터넷사주)보기 농협 이용방법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다사다난했던 붉은 닭의 해도 어느덧 마지막 달이 찾아왔는데요. 연초에 뜻하신 바는 계획대로 잘 이루셨는지요?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연말이 되면 조금의 아쉬움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래도 마음을 다잡고 새해를 맞이해야겠죠?



    평소에 운세나 토정비결, 사주풀이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연말 연초에는 재미삼아 신년운세를 본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에 무료로 제공되는 운세와 토정비결, 사주 서비스도 꽤 있어서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무료신년운세(인터넷사주)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이용방법 같이 살펴볼게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한 후 들어갑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에서 '개인'을 클릭해주세요.




    '개인' 페이지입니다. 'NH라운지' 세부 메뉴 중 'NH라이프스토리 - 운세'를 누르면 됩니다.





    '운세보기' 페이지입니다. 여러 재미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주 메뉴는 '프리미엄 운세'에 모여 있습니다. '2018 정통신년운세'와 '2018 신토정비결', '2018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등을 이용할 수 있죠.


     


    아래로도 '맞춤 운세', 꿈 해몽', '퓨전 운세' 등 항목이 있는데요. '꿈 해몽'에서는 키워드를 입력하여 꿈해몽풀이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 키워드를 입력할 때는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해주시면 됩니다. '운세보기' 페이지 하단에는 '운세 전체보기'가 있는데요.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가 모두 정리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잘 되어 있죠?




    2018 무료신년운세는 '프리미엄 운세 - 2018 정통신년운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018 정통신년운세' 페이지입니다. 2018년 무술년은 황금 개의 해로 물기가 없으며 척박하고 메마른 산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상단에는 무술년에 대한 간략한 안내가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주 정보입력' 항목에서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고 아래에 있는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페이지 상단에는 '사주정보'와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 등 개괄적인 운세 정보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총론과 재물운, 애정운 등 한해의 운세가 나옵니다. 페이지 하단에는 '사주캘린더'가 있는데요. 월별, 일자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한해부터 일자별 운세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으니 편리하죠?




    '2018 정통신년운세' 외에도 흥미롭게 이용해볼 만한 메뉴가 있는데요. '2018 신토정비결'과 '월간종합운세'입니다. 각각 '프리미엄 운세'와 '맞춤 운세' 항목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2018 신토정비결' 페이지입니다. 이용방법은 앞서 살펴본 '2018 정통신년운세'와 같은데요.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달라 나오는 결과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본 다음 어떤게 잘 맞는지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월간종합운세' 페이집니다. 이용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월 선택' 항목만 추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월간종합운세는 월별, 일자별 운세가 더욱 상세하게 나오니 연말 연초가 아니더라도 이용해볼만하겠죠? 이용방법도 간단하니 재미삼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농협 2018년 신년무료운세(인터넷사주)보기 이용방법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이나 특별한 인증절차도 필요없으니 연말 연초에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