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방청신청, 간단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6. 9. 22. 16:56

    복면가왕 방청신청,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 피쿼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음악대장 때문에 복면가왕 열풍이 어마어마했지요!


     

     


    저도 노래 듣는 걸 좋아해서 재미나게 시청했습니다. 그런데 직접 가서 본다면

    감동이 어마어마하겠지요? ㅎㅎ 그럼 어떻게 신청하는지 순서대로 살펴볼게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복면가왕'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TV 프로그램 정보'에 '일밤-복면가왕'이 나오는데요. 빨간 박스로

    표시한 부분을 누르면 됩니다. 복면가왕 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밤-복면가왕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빨간 박스로 표시한 '시청자의견 복면가왕'을 눌러주세요.




    '시청자의견 복면가왕' 페이지입니다. 게시판 상단의 '판정단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복면가왕 방청신청은 사연신청 게시판에 글을 올려 제작진이 확인 후 당첨되면

    개별 연락을 드리는 시스템인데요. 1인 2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방송 내용에 대해 방송 전까지 비밀을 지켜달라는 안내가 있네요. 

    미리 보면 더 재밌겠네요!




    '사연신청 게시판'입니다. 하단의 '글쓰기'를 누르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방청신청은 회원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청신청을 진행하기에 앞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동의 안내'가 나오는데요.


     


    동의 거부 시에는 이벤트 당첨이 취소되니 '동의함'에 체크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방청신청은 글을 작성하여 신청하는 형식인데요. 회원정보를 최신으로 수정한 다음,

    생년월일과 신청사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제 당첨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ㅎㅎ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저도 신청했는데요, 당첨이 되기를 기대해봐야겠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